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영수증이 없네요?

작성자 망미장터(ip:)

작성일 2022-09-01 17:59:10

조회 9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망미장터는 모배일 앱 접속, 모바일 웹 접속, 그리고 PC 접속을 통하여 

고객님의 결제 방식에 따라 현금영수증 발급, 카드매출전표 출력, 전자세금계신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주문완료시 매출전표 인쇄 버튼을 누르시면 화면에 출력됩니다.
또한 고객님의 주문내역은 '로그인 버튼 오른쪽 상단메뉴에서 마이삽을 선택하시고 주문조회'를 접속하시면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망미장터는 장보기 배달몰입니다 운영방식에 있어 OO민족, 요O요 서비스와는 다른 장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OO의민족이 대표하는 일반 배달앱은 배달음식점 1개 점포(A점포))에서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A점포가 아닌 다른 B점포의 상품을 추가 주문하시면 주문 건수가 2건이 되며 각종 수수료와 배달료가 2건이 발생하여 고객이 각각 부담하셔야합니다.
그러하기에 일반 배달앱의 경우 A점포의 구매내역과 베달주소, 주문번호, 고객연락처가 기입된 전표가 1장 발행되며 그정보를 가지고 배달기사님이 배달을 하게됩니다.
고겍님이 B점포에서 추가주문하면 또한장의 전표를 받게되십니다. 

쉽게 말씀드리면 OO의 민족과 같은 일반 배달앱은 음식점과 주문고객을 연결해주는 역할만을 하게됩니다. 한마디로 중개서비스이지요.


저희 망미장터 장보기 서비스는 52개의 전통시장 상권 점포들의 상품을 선보이고 여러점포의 상품들을 고객님들이 한번에 주문하여 묶음배송을 받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를들어 어느 고객님께서 10개의 점포에서 15개의 상품을 구매하시면 10개의 점포의 영수증을 발행받아 전달하는 방식이 아닌
앞서 말씀 드린데료 영수증(매출전표)이나 구매내역이 필요하신 고객님께서 직접 망미장터를 접속하셔서 확인하실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일반 배달앱의 사업모델과 다른 주민들의 편의를 위한 전통시장 장보기 서비스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이해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자세한 문의가 필요하시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051-759-5552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영수증은 원래안주시나요?

물건봉투에도 없던데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닫기